“여름휴가 미리 준비하자” 익스피디아, 태국호텔 할인 프로모션
- 손현석 기자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태국 관광지 호텔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미리 준비하는 태국에서의 여름휴가, 태국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 전역의 호텔 117곳이 대상이며 오는 15일까지 예약이 가느아며 여행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특히 방콕, 푸켓, 코사무이, 치앙마이 등 태국의 대표적 관광 도시가 포함된 점이 눈길을 끈다.
태국은 ‘축제의 나라’답게 5월말 개최되는 부처의 일생을 기리는 행사인 위싸카부차를 비롯해 6월 왕실선박행렬행사, 7월 국제촛불행사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가운데 왕실선박행렬행사는 왕실 가족과 왕족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이며, 방콕을 가로지르는 차오프라야강에서 개최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푸켓, 코사무이 등 해변 도시에선 해수욕은 물론 패러세일링, 시워킹, 제트스키 등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 중 58개 호텔이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inoff@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