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리스트, 세부 크림슨 리조트 3박 5일 67만9천 원~
3월 28일까지 항공권 발권해야…동반아동 10만 원 추가할인도
- 김효설
(서울=뉴스1트래블) 김효설 = 투명한 바다, 짜릿한 해양스포츠, 쇼핑과 나이트라이프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즐길 거리가 모여있는 세부! 이곳이라면, 제대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세계적인 휴양지로 프라이빗한 휴양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단연 크림슨 리조트를 추천한다.
크림슨 리조트는 현대적이고 차분한 열대 지역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고품격 휴양 리조트로,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독립된 형태의 객실, 바다에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은 세부에 머무르는 동안 나만을 위한 환상의 은신처를 만날 수 있다.
3박 5일의 일정으로 세부에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이 상품은 제주항공을 이용해 더욱 알뜰하게 다녀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는 3월 28일까지 항공권 발권 진행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67만9천 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동반아동은 10만 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 혜택도 놓치지 말자.
일정 중 하루, 전 일정 자유시간으로 구성된 다이어트상품은 리조트 안에서 마음껏 휴양을 즐겨도 좋고, 하나투어의 선택관광 프로그램을 이용해 원하는 일정을 구성해보아도 좋다.
그중 빼놓을 수 없는 해양스포츠는 호핑투어로, 청정 세부 바다에서 스노클링, 줄 낚시, 해산물 바비큐 중식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까오비안 섬 호핑투어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세부 근교로 떠나는 특색있는 데이투어도 눈여겨볼 만하다. 세부 막탄 섬에서 페리로 2시간이면 닿는 보홀 섬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타르시어 원숭이는 물론 원추형으로 올라온 1000여 개의 언덕이 장관을 이루는 초콜릿힐,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발리카삭 섬까지 세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3월부터는 세부 막탄 공항 국제선 출구로 나오면 우측에 있는 하나투어 전용 데스크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가이드를 만날 수 있다.
바다 휴양은 물론 필리핀 제2의 도시로, 이색적인 볼거리를 갖추고 있는 세부. 아무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은 나만의 휴가를 초특가로 이용하고 싶다면 하나투어리스트 홈페이지(www.hanatourist.com / 1577-1212)로 문의하면 된다.
trazen9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