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가족여행 홍콩 디즈니랜드 & 오션파크와 함께

노랑풍선, 국적기를 이용한 2박 3일 패키지 기획전 선보여

노랑풍선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은 홍콩 디즈니랜드. 사진 제공/ 노랑풍선 ⓒ News1 travel

(서울=뉴스1트래블) 사효진 = 노랑풍선이 국적기를 이용한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기획전을 선보였다.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기획전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여섯 시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과 국적기를 이용한다는 것과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방문과 홍콩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일정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홍콩의 대표 간식 제니베이커리와 제니쿠리(방당 1박스)와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오션파크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김서영 노랑풍선 홍콩 지역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화려한 야경과 쇼핑천국의 이미지에 가려졌던 홍콩의 새로운 면모를 소개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디즈니랜드와 오션파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뉴욕, 런던의 소호와 견주어지는 홍콩의 ‘소호’, 홍콩의 인사동 거리 ‘할리우드 로드’ 등을 함께 만날 수 있는 2박 3일 패키지 상품이다. 사진은 홍콩 오션파크 입구. 사진 제공/ 노랑풍선 ⓒ News1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기획전 상품은 디즈니랜드와 오션파크 외에도 뉴욕, 런던의 소호에 견주어지는 홍콩의 ‘소호’, 홍콩의 인사동 거리인 ‘할리우드 로드’, 환상적인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2박 3일 패키지 상품이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으로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준특급 호텔 숙박으로 83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gywl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