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이벤트] ‘최대 40% 할인+무료조식’ 아코르 앰배서더 슈퍼세일 外
호텔 특가 할인부터 핼러윈 파티까지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아코르 앰배서더, 최대 40% 할인에 무료조식까지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오는 21일까지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아코르호텔 체인에서 무료 조식과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코르호텔스 슈퍼세일(AccorHotels Sup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과 2017년 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슈퍼세일엔 국내 주요도시 서울, 부산, 대구, 창원, 인천, 수원 등에 있는 19개의 호텔을 비롯해 전세계 2800여개 호텔이 포함된다. 럭셔리한 업스케일 호텔인 소피텔, 풀만, 엠갤러리, 그랜드 머큐어부터 노보텔, 머큐어와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Ibis), 이비스 버젯(Ibis budget) 다양한 호텔 브랜드가 참여한다.
예약은 아코르호텔스닷컴과 앰배텔닷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최저 객실가는 1박 기준 약 2만3000원부터 시작된다. 숙박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 회원의 경우 최대 40% 할인과 무료 조식 혜택을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 멤버십 회원과 일반 고객에게는 30% 할인과 함께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 익스피디아, 아시아 25개 인기도시 호텔 최대 73% 할인
익스피디아가 아시아 12개국의 인기 도시 25곳에 위치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단 5일간 진행되는 ‘머스트 트립! 아시아 호텔 세일’은 오는 2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2017년 1월 7일까지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인도 등 총 11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 코리아 사이트에서 2016년 상반기 가장 인기 여행지 중 아시아 지역을 바탕으로 준비했다. 1위를 차지한 서울을 비롯해 2위 일본, 4위 태국, 5위 타이완 등 아시아 인기 여행지 호텔 279곳이 포함됐다.
50% 이상의 할인률을 선보이는 호텔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발리의 디 원 르기안은 73%, 타이베이의 더 탱고 호텔 타이베이 푸싱은 60%, 치앙마이의 판비만 치앙마이 스파 리조트는 60%, 제주의 베니키아 아이진호텔은 58%, 방콕의 벨에어 방콕은 56%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교토의 교토 타워 호텔, 서울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자카르타의 호텔 그란디카 이스칸다르시아, 타이베이의 더 탱고 호텔 타이베이 푸싱, 홍콩의 코스모폴리탄 호텔 홍콩 등 총 279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W 서울 워커힐, 무섭고 재밌는 핼러윈 파티 개최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오는 28일~29일 양일간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스타일리시 라운지 바 ‘우바 (WooBar)’에서 ‘W 핼러윈 파티 2016’을 개최한다.
최정상급 DJ 라인업으로 준비된 이번 파티는 죽은 자들의 명복을 비는 멕시코 명절인 ‘죽은 자들의 날 (Dia De Los Muertos)’이란 콘셉트로 호러와 위트를 더했다. 해골과 컬러풀한 꽃장식으로 꾸민 우바 스테이지와 해골로 변장한 우바 바텐더들의 모습 또한 손님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바 핼러원 파티의 첫날인 28일 금요일 밤에는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Music Curator) DJ 지오 반호우트(Gio Vanhoutte)와 함께 강남, 이태원 등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클럽씬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프 더 레코드 DJ 크루가 출연한다. 29일엔 벨기에 출신의 DJ Makasi와 DJ Acceso가 2016년 핼러윈 파티를 폭발적인 DJ 음악으로 주도할 예정이다.
티켓은 단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4만원, 양일권 얼리버드 구매 시 6만원, 단일권 우바 현장 구매 시 5만원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이 함께 제공된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