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외관으로 시선 사로잡는 강원도풀빌라펜션 로데스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6월이 되고 어느덧 날씨도 여름으로 접어들어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 또,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여행지가 각광을 받으면서 강원도가 여름 휴양지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한 곳에서 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특히, 강원도 양양은 양양8경을 비롯해 산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관광지가 많이 밀집돼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다.
이렇게 멋진 자연을 바라보며 최고의 휴가를 즐기기 위해 또 중요한 것이 바로 숙소 선택인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펜션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양양펜션 로데스펜션은 남다른 외관과 차별화된 객실 서비스 등으로 강원도풀빌라를 찾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로데스펜션의 차별화는 이국적인 지중해 산토리니풍의 건축 양식에 있다. 누구나 로데스펜션의 실물을 보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흰 색과 파란 색을 아름답게 조화하여 실제 지중해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휴가를 즐기러 온 사람들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또한, 로데스 펜션 앞쪽에는 편백나무보다 피톤치드가 더 많이 발생한다는 소나무가 운치있게 자리하고 있는데 이는 좋은 경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아토피나 피부질환에 좋은 피톤치드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로데스펜션은 강원도풀빌라펜션으로 침실은 물론이고 거실·주방·욕실·테라스 등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추어진 곳이고, 전 객실에 개인풀장이 준비되어 있어 동남아 휴양지에 온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노천스파·바비큐 시설 등 휴가에 빠져서는 안 될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고 당구·미니탁구·하키 등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각각의 객실도 복층 구조로 이뤄져 있어 넓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화사한 색상의 벽지는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데스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낙산사·진전사·둔전계곡·휴휴암 등이 있다. 동해바다와 전원풍경을 즐길 수 있는 이 관광지들 모두 로데스펜션에서 30분 이내에 위치해 관광지로의 이동에도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펜션에서 약 15분이면 닿을 수 있는 낙산해변은 깨끗한 물과 넓은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이다. 여름이면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여름 휴가를 위한 최고의 휴양지 강원도 양양.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을 즐기며 해외여행에 온 듯한 기분도 만끽할 수 있는 양양펜션 로데스펜션에서 올 여름 힐링 여행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