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푸른 바다와 하얀 풍차, 행복한 추억 여행을 원한다면
제주도의 알려지지 않은 비경을 즐길 수 있는 독립된 공간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맑은 하늘과 따뜻한 바람·새들의 지저귐과 곳곳에 만발한 꽃들이 마음을 간질이는 요즘, 아름다운 자연이 숨쉬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짙고 푸른 바다와 풍성한 먹거리·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는 사랑하는 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은 제주의 알려지지 않은 비경들이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에 자리한 신창 풍차 해안도로는 제주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이다. 붉은 노을과 하얀 풍차·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곳으로 사진 촬영을 위해 찾아오는 이들이 적지 않다. 바다 위의 육교를 거닐다 보면 하얀 등대와 바람을 맞아 돌아가는 풍차를 만날 수 있다.
‘바람개비펜션’은 신창 해안도로를 찾은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신창리의 대표적인 숙박 업소이다. 온 가족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독채형 공간으로 객실은 물론 마당이나 바비큐 시설들을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제주도 독채 펜션으로 이름을 알린 이 공간은 펜션이 아닌 별장 용도로 설계된 신축 주택으로 아늑함이 느껴지는 실내 구조를 갖추고 있다. 침실과 거실·옥탑방으로 이뤄져 있으며 침대가 비치된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이 마련돼 있다.
친환경 목조 건물로 지어진 이곳은 다른 곳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실내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멀리 한라산의 자태 또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제주 바다의 바람이 만들어내는 풍력 발전기의 평화로운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만족감을 더한다.
객실 안에는 냉장고·가스레인지·압력밥솥·커피메이커 등의 각종 주방 시설과 취사 도구가 마련돼 있으며 텔레비전·에어컨 등의 전자기기 또한 완비돼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실사 사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