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월드컵 국가대표 응원한다
손연재가 브라질 월드컵 대표팀 응원에 나섰다. © 제이에스티나 제공 <br>'한국 리듬체조의 간판' 손연재(20·연세대)가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표팀 선전을 위해 응원에 나섰다.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12일,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와 대한민국을 위해 ‘리듬체조요정’ 손연재와 함께하는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GO J.ESTINA, GO KOREA’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경기를 위해 뜨거운 응원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용 헤어밴드인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를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특히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는 헤어밴드 뿐 아니라 팔목에 둘러 브레이슬렛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이번 월드컵 뿐 아니라 음악 페스티발 등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제이에스티나는 러시아와의 첫 경기(18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응원의 순간에 승리의 왕관을 상징하는 티아라가 러블리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줄 것을 제안한다.
손연재와 함께하는 ‘빅토리 티아라 헤어밴드’ 프로모션은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전 구매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증정되며 오는 14일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제이에스티나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or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