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경영협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 김도용 기자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제35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지난해 인쇄 사외보 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 기업, 협회, 단체 등에서 제작하는 인쇄 사보, 전자 사보, 방송, 사사 부문 등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보인 단체 및 기관에 수여된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및 골프장을 찾는 내장객들에게 양질의 골프 콘텐츠를 제공할 목적으로 1992년 월간 'CLUB HOUSE'를 창간해 매월 골프장 산업 관련 현안과 골프장 경영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최동호 한국골프장경영협회 회장은 "이번 수상은 골프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겠다. 더불어 월간 'CLUB HOUSE'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품격 있는 골프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