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KLPGA 인증 19호 골프연습장 선정

대전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가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19호 인증을 받았다.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제공)
대전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가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19호 인증을 받았다.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제공)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와 함께 진행하는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사업' 19호로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을 선정해 19일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은 북대전IC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연습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연습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2층에 설치된 탑트레이서 타석에는 비거리와 궤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첨단 시스템이 구비됐고, 3층에는 스윙 교정을 돕는 스윙분석기 타석까지 보유했다.

김상열 KLPGA 회장은 "KLPGA 회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는 '한미르대덕 스포츠센터 골프연습장'과 함께 인증식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KLPGA는 골프 산업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우수한 골프 연습장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종호 한미르대덕 대표는 "공식 골프 연습장으로 선정되고 인증까지 받아 매우 뜻깊다"면서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들과 KLPGA 선수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시설로 자리 잡고, 지속해서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골프 대중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LPGA는 2021년 ‘부산 신세계 골프레인지’를 시작으로 전국 18곳의 골프 연습장을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으로 인증했다.

이 사업을 통해 KLPGA 회원들은 연습장 취업 기회와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인증을 받은 골프 연습장은 홍보 효과와 수익 증대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

starburyn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