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MG새마을금고, 박성준-김민지 후원 조인식

MG새마을금고와 후원 계약을 맺은 박성준(왼쪽)과 김민지(오른쪽). (MG새마을금고 제공) ⓒ News1
MG새마을금고와 후원 계약을 맺은 박성준(왼쪽)과 김민지(오른쪽). (MG새마을금고 제공) ⓒ News1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MG새마을금고가 남자 골프 박성준(29), 여자골프 김민지(22)를 후원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새마을금고중앙회회관에서 프로골퍼 KPGA 박성준과 KLPGA 김민지의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박성준은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 챌린지투어에서 2승을 거두며 한국프로골프대상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김민지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드림투어 통산 2승에 지난해 12월 현대차 중국여자오픈대회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신예다.

박성준, 김민지는 올 시즌동안 MG새마을금고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대회에 나선다. 이로써 MG새마을금고는 스크린골프 선수 최예지를 포함해 총 3명을 후원하게 됐다.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후원 조인식에서 "선수들은 MG새마을금고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을 갖고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앞으로도 새마을금고 배드민턴단과 더불어 스포츠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tarbury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