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팬들 목소리 듣는다…하반기 '팬 보이스' 자문단 모집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활동, 10명 모집
LG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2024년 하반기 'Fan Voice'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Fan Voice는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듣고,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운영 중인 팬 자문단이다. 이번 팬 자문단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Fan Voice는 경기 관람과 SNS 등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 및 피드백 의견을 내고, 팬 접점 부서와 고객의 소리 청취 미팅 및 희망 시 야구단장 유튜브 라이브 패널 참여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 상반기 자문단은 '팬 맞춤형 관람 패키지'와 같은 아이디어를 제안한 바 있다.
2024 LG트윈스 하반기 팬 자문단은 올 시즌 구단 모바일 앱 직관 인증 1회 이상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1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18일 오후 2시부터 25일 오후 2시까지 LG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능하다. 결과는 27일 오후 2시 이후 개별 안내한다.
한편 구단은 자문단으로 활동하는 팬에게 2024년 어센틱 유광점퍼와 정규시즌 홈경기 초청권(블루석 4장)을 제공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