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화, 2021시즌 슬로건 '우리만의 방식' 발표
- 김도용 기자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2021시즌 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슬로건 'THIS IS OUR WAY-우리만의 방식'을 1일 발표했다.
한화는 "변화의 시작을 알린 구단은 기존 분위기를 탈피, 젊고 역동적인 팀 컬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런 팀의 방향을 나타내는 슬로건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화는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 부임 직후부터 '실패할 자유'와 '신념' 등을 강조하며 새로운 마인드 정립을 시작, 구성원들의 능동적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를 거쳐 창의적이고 공격적인 플레이를 통해 달라진 팀 분위기를 보여줬다.
정민철 한화 단장은 "모든 것이 어느 한 순간에 쉽게 이뤄지지 않는다. 변화는 철저히 인내와 과정을 동반하며 어느 한 주체가 이끄는 것이 아닌 모든 사람이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는 슬로건 메인 디자인도 공개했다. 메인 디자인 하단에는 구성원의 이름 표기가 들어가 있는데 코치진과 선수는 물론, 통역 전력분석 불펜 스태프 등 구단의 모든 일원이 포함됐다.
한화는 슬로건의 감동을 더 할 캠페인 영상도 제작해 1일 오후 6시 구단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