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자퇴 늘면서 편입 확대…에듀윌, 26일 합격전략 설명회
저스틴·홍석기 등 1타 강사 총출동…일대일 컨설팅
- 권형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형진 기자 = 교육기업 에듀윌의 편입 전문 브랜드 '에듀윌 편입'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대학 중도탈락자가 늘면서 편입학 모집인원도 확대되는 추세다. 설명회에서는 대학별 전형 분석부터 인문·자연 계열별 커리큘럼, 합격생 데이터에 기반한 실전 노하우까지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편입 영어·수학 1타 교수진이 과목별 합격 전략과 학습법,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저스틴(문법), 고하늬(독해·논리), 홍석기(수학) 교수 등 에듀윌 편입 강남·신촌·노원·부평 캠퍼스를 대표하는 교수진이 직접 일대일 무료 맞춤 컨설팅에 나선다.
설명회 신청자에게는 합격배치표, 합격비법 가이드북, 편입영어 어휘집,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합격패스 등록생에게는 최대 439만 원의 수강 할인이 주어지며, 당일 등록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 수강생에게 첫 달 50% 할인, 재도전하는 수험생에겐 합격패스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설명회 사전 신청은 20일까지 에듀윌 편입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조윤기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장은 "편입학 모집 인원이 늘며 기회가 확대된 만큼 철저한 전략과 시간 관리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한다"며 "편입을 처음 준비하거나 기초가 부족해 망설이는 수험생에게 확실한 합격 로드맵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in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