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올해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 개최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은 지난 8월 26일과 9월 4일 2일에 걸쳐 국립 나주국립숲체원에서 본부(연금사업본부 및 경영관리본부)별 '2025년도 교육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은 지난 8월 26일과 9월 4일 양일간 국립 나주국립숲체원에서 본부(연금사업본부 및 경영관리본부)별 '2025년도 교육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 Kick-Off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2024년도 경영평가 결과에 대한 환류와 2025년도 경영평가 대응을 위한 현재 수준 점검 및 성과 창출 방안의 모색을 위해 진행된 워크숍이다.

이번 행사에는 사학연금 경영진과 지표별 담당자 및 관리자 등 총 80여 명이 참석해 평가 지표별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워크숍은 △2024년도 경영평가 성과 환류 △2025년도 경영평가 성과창출방안 논의 △경영평가 대응체계 간담회 등으로 구성됐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2년 연속 경영평가에서 A등급을 받은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은 물론 대국민 체감도를 높이는 성과를 통해 이번 평가에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연금기금 운용과 교직원 복지 증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성과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교육부 기타공공기관 경영평가는 공공기관의 자율·책임경영 체계 확립을 위해 매년 경영 노력과 성과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

kjh7@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