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인터넷강의 브랜드 대성마이맥 ‘19패스’ 출시 후 호평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4년 연속 성적 향상 1위 수능 인터넷 강의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능 인강 업계에서 전례없던 파격적인 수강 상품인 ‘19패스’를 출시해 수험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대성마이맥의 19패스는 19만원으로 모든 강좌를 2020학년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19년 대표 상품이다.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전 영역 전 강사의 모든 강좌를 단 하나의 패스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대성마이맥은 특정 과목에만 치우치지 않고 국어, 영어, 수학을 비롯해 사회탐구, 과학탐구까지 전과목 모두 우수한 강사진 구성이 가장 큰 강점이다. 19패스는 모든 강좌를 19만원에 수강할 수 있어 양질의 콘텐츠는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높여 수험생에게 최고의 선택지로 꼽힐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대성마이맥은 전 과목 모두 강한 강사진을 강점으로 수험생이 뽑은 성적 향상 1위 인강 사이트로 4년 연속 선정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9패스’는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구성과 가격 혜택으로 수험생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19패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