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기초영어 YBM무나투나 한가위 맞아 ‘혜택이 풍년’ 이벤트 진행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YBM무나투나가 추석을 맞아 ‘혜택이 풍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YBM무나투나 강의가 포함된 무나투나 평생 소장탭 8.0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인 21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YBM무나투나 강의는 문화편·발음편·비즈니스편으로 구성돼 있다. 무나투나 평생 소장탭 8.0을 구매하면 초보자용 영어회화 교재, 비긴어게인 vol. 1도 증정한다.

또한 ‘365 오감 마스터 패키지’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365 오감 마스터 패키지’는 영어말하기, 완전초보 영어회화, 영어공식 30개로 끝내는 초급회화 등 초보자용 강의로 구성돼 있다. 비긴어게인 vol. 1, 2 와 무나투나 시작편 그리고 Basic Grammar in Use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365 오감 마스터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존 수강기간 1년에 1년을 더 연장해 2년 동안 수강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추석 이벤트가 영어회화 초보자들에게 좋은 추석 선물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무나투나는 YBM의 기초영어회화 전문 브랜드다. 한국영어교육학회(KATE) 인증을 획득해 그 학습효과를 공인 받았다. 한국영어교육학회는 국내 최고 권위의 영어교육전문 학술단체로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영어교육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