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25일 개관
지하철 1호선 초역세권 입지…82가구 일반분양
- 김종윤 기자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을 시작했다.
25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2개 동, 전용44∼76㎡, 총 35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82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제기동역 아이파크는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반경 100m 이내에 있는 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으로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청량리역도 한 정거장 거리에 있다.
우수한 상권도 조성돼 있다. 주변에 홈플러스(동대문점), 롯데마트(청량리점), 롯데백화점(청량리점), 이마트(청계천점)와 다양한 재래시장이 있다.
또한 청계천으로 이어지는 정릉천 산책로가 인접해 있다. 선농단역사공원, 용두공원, 청계천 버들습지도 도보권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스마트홈 기술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리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생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단지 내 시설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설계를 계획했다"며 "입주민들은 다양한 스마트홈 기술로 안전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