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홈 라디오 캠페인 성황리 종료
래퍼 우원재·말립 등 참여…양일간 총 1500여명 모여
- 전준우 기자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SK디앤디(SK D&D)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의 문화 경험 교류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26일 SK디앤디에 따르면 지난 24~25일 진행된 'Episode 0 : City life(에피소드 0 : 시티 라이프)'에 총 1500여명이 참여해 음악, 음악, 게임, 문학, 사업가, 공간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집·커뮤니티·도시 생활에 대한 다채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앞서 에피소드 웹사이트 내 '홈 라디오' 채널을 통해 진행된 사전 예약은 빠르게 마감됐다.
행사는 '나다움(own)', '연결(Connect)'에 대해 시각을 나누는 토크 세션과 주제를 다루는 방식을 한정하지 않고 '탐험(Explore)'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상한 나라의 힙합'이라는 주제로 이뤄진 래퍼 우원재·말립의 세션은 특히나 열기가 뜨거웠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부터 힙합 커뮤니티에 애증 등 여러 의견을 나누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 외에 노상호, 김담비 작가의 퍼포먼스와 휘, 모과, 만동, 김오키, Y2K92, 제시 유, 예츠비 등 현재 가장 트렌디한다는 평가를 받는 뮤지션 및 디제이들의 무대가 해방촌 와인바 와일드덕 팀에게 제공하는 음식과 함께 더해져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도현 SK디앤디 대표는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주거, 커뮤니티에 대한 경험과 가치를 많은 부분 공유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에피소드가 준공을 앞둔 용산을 비롯해 향후 신촌 등 확장해 나가면서, 단순히 공간 공급 차원이 아니라, 이러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성장해 나갈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junoo568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