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니시드로 주목받는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Ⅱ
- 신현우 기자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GS건설은 경기 남양주에 생활숙박시설과 오피스텔로 구성된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를 공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대 29층 규모로, 생활숙박시설 전용면적 59~92㎡ 604실·오피스텔 전용 84㎡ 156실로 조성된다.
블록별로는 △상업3블록 생활숙박시설 255실·오피스텔 156실 △상업4블록 생활숙박시설 184실 △상업5블록 생활숙박시설 165실 등으로 구성된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 남양주시 일대에 위치하며 이곳에는 생활숙박시설 59㎡B·92㎡A타입, 오피스텔은 84㎡A타입 등 총 3개의 유니트가 마련돼 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이그제큐티브·오피스텔II의 경우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 게 특징이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가전제품 및 가구 등 생활에 필요한 품목이 입주자에게 제공되는 것을 말하며 가구·가전 구입비용 절감 효과 등으로 선호된다.
이 단지의 경우 양문형 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워시타워(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시스클라인 등이 제공된다. 또 생활숙박시설(이그제큐티브)은 조식과 하우스키핑, 펫케어, 카셰어링 등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입주 즉시 별도의 비용지출 없이 바로 생활이 가능하고, 이사에 대한 부담도 적어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완비된 생활숙박시설이나 오피스텔은 임대 수요도 풍부해 투자자들의 선호도도 높다”고 설명했다.
hwsh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