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도심인프라·청정자연 갖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아레아코메' 주목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광주도심생활권과 조경설계, 학세권 등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춘 광주 남구 노대동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아레아코메'가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아레아코메'는 광주 최초로 선보이는 고품격 테라스빌라 타운하우스로, 효천·송하 택지개발지구와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광역교통망을 잇는 교통프리미엄 덕분에 투자가치 높은 매물로 손꼽힌다. 경전선(효천역) 및 국도 1호선, 제2순환도로, 도심 및 인접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며 나주 등 광주 남부권의 관문역할을 해 개발 잠재력이 높다.
'학세권', '숲세권'등의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대광여고, 대성여고, 동아여고, 인성고, 송원재단, 진남중, 진남초, 효천중, 효천초 불로초, 조봉초, 문성중.고 등 봉선, 효천, 진월지구의 특급 교육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문의률이 높으며 수변공원, 빛고을CC, 빛고을건강타운과 인접할 뿐만 아니라 분적산 등산로와 연결돼 있어 쾌적한 삶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단독주택의 장점과 공동주택의 편리함이 조화된 아레아코메는 마당과 테라스 공간이 제공되는 단독주택형 구조를 갖추고 있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고, 세대당 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에서 세대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
마당이 있는 혁신설계로 정원·캠핑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자쿠지(노천탕)와 각방에는 빌트인 시스템으로 공기청정기능이 있는 천정형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을 제공한다.
세대 내부에는 고급 주거시설에 어울리는 명품 주방가구 키친바흐, 이건창호 등 고품격 마감재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전세대 주방 상판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세라믹 스톤이 적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첨단 인공지능형 홈네트워크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연동해 조명, 난방, 가스밸브 차단 등 스마트한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주방 TV폰 및 고화질 CCTV를 다수 설치해 사각지대 없는 보안 체계를 갖출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레아코메는 인근 개발지구 및 교통망과 인접하고 프리미엄급 편의시설까지 갖춰 실거주민의 관심이 매우 높은 지역"이라며 "특히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만을 접목한 특화설계로 전세대 넓은 테라스 설계, 도서관 기능이 있는 웰컴라운지, 피트니스센터까지 갖춰 최상의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0년 7월 입주 예정인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아레아코메'의 견본주택은 광주 남구 노대동 36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문자 및 전화를 통해 예약 방문제를 시행하고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