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5월 분양
총 2411가구 대단지, 1000가구 일반분양
서울 강남까지 20분대 이동 가능, 교육환경도 뛰어나
- 국종환 기자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코오롱글로벌이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일대에 짓는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 아파트를 오는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신흥역 하늘채 랜더스원은 성남 중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으로, 총 4개 블록 (A1·A2·A3·B1)에 걸쳐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최고 27층, 23개동(총 2411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으로 채워진다. 이 중 1000가구를 일반에 공급한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산성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차량으로 분당·판교까지 15분대, 강남 삼성동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8호선 신흥역이 도보권(직선거리 500m)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서울 접근성도 좋다.
단지 내에 성남제일초가 있고, 도보 5분 거리에 성남중앙초·성남중·동광중·성남고·성남여고 등이 밀집해 있다. 대하초·희망대초·성남초·성남테크노과학고 등도 가까워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은 물론 송파·분당 방면 출퇴근이 쉽고,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해 지역 내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jhku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