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1시간대 거리에서 레저 즐긴다…신개념 이용권 ‘트래블애디션’ 눈길
- 김수경 기자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서해종합건설 계열사 호영레저는 서울 1시간대 거리에 위치한 골프장 및 콘도미니엄,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이용권 ‘트래블애디션’을 출시한다.
트래블애디션은 2000만원대의 예치금을 통해 여러 레저 상품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상품이다. 기존 이용권 상품이 소멸성 상품으로 입회 기간 만료 시 예치금 반환이 없거나 선불 카드 식으로 운영되는 것과 달리 트래블애디션은 기간 만료 이후엔 서해종합건설에서 발급하는 ‘이용예치금 만기 반환 보장증서’를 통하여 예치금 전액을 반환 받는다는 특징을 가진다.
가입 시 기명 카드, 무기명 카드 총 2매가 발급돼 카드당 그린피 4인 1팀 동일률 할인, 총 8인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하다. 트래블애디션은 서울 기준 차량 1시간 거리인 안성의 골프장, KTX 1시간 50분 거리인 강릉의 호텔, 비행기 1시간 거리인 제주의 골프장, 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을 가진다.
특히, 세 지역 모두 서울에서 1시간대 이용이 가능한 지역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안성에 위치한 아덴힐 컨트리클럽은 용인시와 인접한 위치로 5월 1일 개장했다. 컨트리클럽은 대중제 18홀 72파 코스이며, 클럽하우스, 티하우스 등으로 구성된다. 트래블애디션 회원에게는 주중 36%, 주말 30%의 그린피 할인 혜택(4인 1팀 기준)이 제공된다.
KTX강릉선 개통 이후 접근거리가 대폭 짧아진 강릉의 세인트존스 호텔도 주목할 만 하다. 강릉의 명물인 강문해변을 끼고 있으며, 강원도 내 최대 수준인 지하 1층~지상 16층, 1091실 규모를 자랑하는 지역 랜드마크 호텔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엔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한 IOC 위원 소개 및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5월 4일 그랜드 오픈닝 예정이다.
객실에서 바다와 경포호 조망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웨딩홀, 연회장, 인피니티풀, 피트니스센터 등 부대시설도 풍부하다. 연간 20일 객실 무료이용(객실 타입에 따라 3만5000~7만7000원 정비료 본인 부담)이 가능하며, 부대시설 무료 이용 및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도의 아덴힐 리조트&골프클럽은 골프장과 풀빌라를 갖춘 특급리조트로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다. 리조트 이용 시 객실은 최대 79%까지, 골프클럽 그린피는 최대 5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성 아덴힐 컨트리클럽과 마찬가지로 4인 1팀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일행들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영레저 관계자는 “트래블애디션은 차량, 항공, KTX 교통편 이용 시 1시간대 접근할 수 있는 지역에 고루 위치한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다양한 레저 상품을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는 트래블애디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래블애디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05(역삼동 678-35) 역삼빌딩 1층에 위치한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