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상업시설 '애비뉴스완' 김포한강신도시 첫 분양
차별화된 건축테마로 수요자 공략…중심 상업지구 인접 장점
- 김희준 기자
(세종=뉴스1) 김희준 기자 = 금성백조는 김포한강신도시에 들어설 프리미엄 상업시설 브랜드 '애비뉴스완' 을 이달 말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애비뉴스완은 대로를 뜻하는 영어 단어 애비뉴(Avenue)와 백조를 뜻하는 스완(Swan)의 합성어로 금성백조가 만드는 스트리트형 상가를 의미한다.
금성백조는 애비뉴스완이 서정적인 지중해 매력을 가진 포르투갈 리스본 거리를 콘셉트로 차별화된 건축 테마를 선보이며 수요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금성백조의 애비뉴스완이 첫 선을 보이는 곳은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의 상업시설로 30~40대 이상 가족단위 수요층을 고려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30대 인구가 가장 많은 젊은 도시로 상업시설 트렌드를 보여주는 바로미터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상업시설은 지상 1~2층, 연면적 1만4400㎡에 총 174실로 구성된다.
금성백조 관계자는 "중심 상업지구 및 호수공원이 인접해 투자문의가 쇄도 중"이라며 "46층 초고층 예미지와 함께 프리미엄 상업시설로 김포 한강시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비뉴스완 모델하우스는 경기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김포경찰서 인근)에 위치하며 오는 11월 말 개관한다.
h9913@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