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촌대로변 '신촌자이엘라 상가' 분양

3개층 22개 점포…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

© GS건설 제공

(서울=뉴스1) 이군호 기자 = GS건설은 지난 2012년 4월 신촌자이엘라의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성공적으로 분양한데 이어 상업시설을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상업시설은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까지 3개층 총 22개 점포로서 독특한 신촌자이엘라 외관과 함께 가시성이 뛰어난 레드칼라로 상업시설 외부를 마감해 신촌·이대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신촌자이엘라 일대는 최근에 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서비스드레지던스 건물 등이 들어서고 주변 건물도 리모델링을 하는 등 일대가 급속도로 변화 중이다.

신촌자이엘라 상업시설은 지하철 2호선 이대역과 신촌역, 경의선 신촌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다 신촌로를 통해 시청, 용산, 여의도, 마포, 상암으로 진출입이 가능하다.

인근에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추계예술대 등 여러 대학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호텔, 원룸촌 등도 밀집돼있다.

신촌자이엘라 분양관계자는 "신촌자이엘라와 같이 신규 상가의 경우 권리금이 존재하지 않는데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 등의 유리한 조건 등이 있고 초기 투입비용이 낮아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촌자이엘라는 올 12월 준공 예정으로 상가분양사무소는 현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이다. (문의)363-2800

guno@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