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59초 쇼츠'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전기차 충전요금 영상은 조회수 131만여회 넘어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9초 공약 쇼츠'를 공개했다.(유튜브채널 윤석열 갈무리)ⓒ 뉴스1

(서울=뉴스1) 손인해 기자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생활밀착형 공약을 소개하는 '59초 쇼츠' 콘텐츠가 공개 10일 만에 조회 수 500만회를 돌파했다.

당에 따르면 18일 오전 기준 59초 쇼츠 10개 콘텐츠의 총 조회 수는 546만7549회에 달한다.

특히 지난 8일 '전기차 충전요금'을 주제로 한 첫 영상은 당 공식 유튜브 채널 '오른소리'와 윤 후보 유튜브 채널 '윤석열'에서 각각 55만 9349회, 75만6520회를 기록했다.

59초 쇼츠는 이준석 대표와 원희룡 선대본부 정책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생활 속 불편함을 토로하다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면 윤 후보가 이를 승인하는 형식이다. 59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다.

전기차 충전요금 이외에 KBS 정상화와 실내체육시설 이용료 소득공제, 법인차량 번호판, 지하철 정기권, 영문 PCR 검사, 모바일 OTP 의무화, 장애인 저상버스, 만 나이로 통일, 공직자 재산공개 DB 구축 등을 다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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