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우면2지구 서초네이처힐 199세대 분양

서울시 SH공사는 서초구 우면동 297번지 소재 우면2지구(전용면적 114㎡) 분양아파트 '서초네이처힐' 199세대에 대해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파트의 세대당 분양가격은 평균 7억원대 초반이며 내년 2월 입주 가능하다.
일반분양 청약자격은 청약예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분양물량의 50%에 대해선 청약가점제를 적용하고 나머지 50%는 추첨제로 입주자를 선정한다.
청약조건은 서울시 기준으로 청약예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1000만원 가입자가 청약할 수 있으며 동일순위 내에선 경쟁이 있을 시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서울특별시에 1년 이상 거주한 자가 우선하게 된다.
청약 신청은 국민은행(국민은행 입주자저축 가입자) 또는 금융결제원(국민은행 외 입주자저축 가입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청약을 원칙으로 한다.
고령자 등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하신 분은 입주자저축 가입은행 지점을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에 분양되는 주택의 전매제한기간은 최초로 주택분양계약 체결이 가능한 날부터 1년이다. 다만 소유권이전등기를 완료한 경우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일반분양 청약접수 기간은 28일부터 7월 2일 까지며 3자녀 및 노부모부양 특별분양은 25~26일 양일간 실시된다.
pj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