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정 서울시의장, 의회전문도서관 이용 우수의원 시상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시의회 최호정 의장은 16일 의장접견실에서 '2025년 서울특별시의회 전문도서관 이용 우수의원'으로 15명을 선정하여 감사장을 시상했다.
수상자 15명은 △곽향기(국민의힘, 동작3) △구미경(국민의힘, 성동2) △김길영(국민의힘, 강남6) △김현기(국민의힘, 강남3) △박강산(더불어민주당, 비례) △박상혁(국민의힘, 서초1) △박성연(국민의힘, 광진2) △심미경(국민의힘, 동대문2) △이상욱(국민의힘, 비례) △이상훈(더불어민주당, 강북2) △이종환(국민의힘, 강북1) △임종국(더불어민주당, 종로2) △정준호(더불어민주당, 은평4) △최재란(더불어민주당, 비례) △황유정(국민의힘, 비례) 의원이다.
서울시의회는 2019년부터 서울시의회 전문도서관 이용성과 (도서대출 등)에 따라 '도서관 이용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전문도서관의 다양한 자료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서울시 정책과 의정활동 연구에 반영함으로써 의회 역량 강화에 기여한 11대 의원 15명의 의원이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 의장은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꾸준한 독서와 연구가 깊이 있는 의정활동의 근간이 됨을 확인했으며, 서울시의회전문도서관 자료를 활용해 시민의 삶을 개선하는 데 노력해 주신 의원님들께 존경과 감사하다"고 말했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