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증평·진천 학운위원장협의회장에 김동식·신형철 씨 선출
괴산증평 학운위원장협의회장에 김동식 형석중 위원장
진천 학운위원장협의회장에 신형철 진천고 위원장
- 이성기 기자
(괴산·진천=뉴스1) 이성기 기자 = 충북 괴산증평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에 김동식 형석중학교 학교운영위원장(54)이, 진천군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에 신형철 진천고 학교운영위원장(60)이 각각 선출됐다.
두 지역 학운위원장협의회는 지난 22일 정기회의를 열고 이 같이 새로운 임원을 선출했다.
괴산증평군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는 초·중·고·각종학교 학교운영위원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고 협의회장에 김동식 형석중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을 선출했고, 부회장에는 김동욱 도안초등학교 위원장과 성윤 청안초등학교 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감사에는 주신종 죽리초등학교 위원장과 최은희 괴산오성중학교 위원장을, 분과위원장은 박정규 삼보초등학교 위원장과 공효주 연풍초중학교 위원장, 한유미 괴산고등학교 위원장을 각각 뽑았다.
김동식 협의회장은 "새롭게 구성한 협의회 임원들과 함께 괴산증평 교육이 더 좋은 결실을 보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진천군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는 2025학년도 협의회장에 신형철 진천고 학교운영위원장(60)을 선출하는 8명의 임원진을 구성했다.
부회장(유·초·중·고)에는 전미경 옥동유위원장, 박기의 이월초 위원장, 유민형 진천여중 위원장, 채강천 광혜원고 위원장을 선출했다.
감사에는 김준호 서전중 위원장, 이재철 진천상고 위원장을 뽑았고, 사무국장에는 정승화 문백초 위원장을 선임했다.
신형철 협의회장은 "협의회장으로 지지해 준 유치원과 학교 운영위원장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임기 동안 학교와 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열정으로 꿈을 키우는 명품 진천교육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겠다"고 했다.
sk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