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대-인에이블다온소프트, '더 캠프' 활용 업무협약
- 장천식 기자

(음성=뉴스1) 장천식 기자 = 극동대학교(총장 한상호)는 6일 ㈜인에이블다온소프트(대표 조성곤)와 ‘군 생활 종합 정보 어플리케이션 상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에이블다온소프트는 대한민국 육군과 함께 ‘더 캠프(THE CAMP)’란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 있다.
‘더 캠프(THE CAMP)’는 복무중인 병사의 자대배치 정보 조회, 휴가 및 진급일정 공개,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하고, 군 입대를 앞둔 학생들에게 교육훈련 안내와 병과특기 등을 소개해 병영생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협약에서 극동대는 더 캠프를 학생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인에이블다온소프트는 효율적인 군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교에 관련 행정서비스를 제공을 약속했다.
조성곤 인에이블다온소프트 대표는 “앞으로 극동대학교 군사학과 학생들을 비롯하여 입대를 앞둔 학생들과 예비군 훈련 대상 학생들이 다양한 군 생활 정보뿐만 아니라 군 전역 후 예비군 훈련과 취업정보 등의 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상호 총장은 “극동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군 입대를 앞둔 대한민국의 모든 젊은이들이 ‘더 캠프(THE CAMP)’를 통해 많은 정보서비스를 제공받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angcspro@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