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귀래면서 덤프트럭끼리 충돌…운전자들 병원 이송
- 한귀섭 기자

(원주=뉴스1) 한귀섭 기자 = 26일 오전 11시 강원 원주 귀래면 귀래리의 한 도로에서 25톤 덤프트럭과 27톤 덤프트럭이 충돌했다.
이 사고로 양측 50·60대 운전자가 각각 중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또 운전자들은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25톤 덤프트럭이 중앙선을 침범하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