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9기 속초시 첫 승진 인사…노성호·최상구 서기관 승진

4급 2명·5급 5명·7급 1명·8급 1명

속초시 인사위원회를 통해 4급 서기관으로 승진한 노성호 공원녹지과장(사진 왼쪽)과 최상구 노학동장.(속초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6.24/뉴스1

(속초=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속초시는 인사위원회를 열고 2026년 하반기 정기인사 승진심의 결과를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승진심의에서는 4급 2명, 5급 5명, 7급 1명, 8급 1명 등 모두 9명이 승진 대상자로 결정됐다.

시청 국장급인 4급 서기관 승진자는 노성호 현 공원녹지과장과 최상구 노학동장 등 2명이다.

5급(사무관) 승진자는 △지역경제과 김원희 △세무과 김재학 △하수처리사업소 서영애 △회계과 이경선 △감사법무담당관 이경임 등 5명이다.

7급 승진자는 교통과 이규혁, 8급 승진자는 하수처리사업소 황우진 등이다.

시는 이번 승진심의 결과를 토대로 하반기 정기인사를 단행할 예정이다.

wgjh654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