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주말·설 연휴 다채로운 프로모션 준비
- 신관호 기자

(정선=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랜드의 하이원리조트가 주말과 설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14일 하이원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8일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명절 프로모션으로서, 리조트 전역에서 공연, 체험 프로그램,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선 라이브 공연들이 마련됐다. 이는 새해 색소폰 악기 연주와 웰컴 체크인 마술 공연, 설 특집 국악 공연, 미디어 공연이다.
전통 체험 프로그램도 있다. 웰니스센터에서 열리는 설날 오행 족욕 체험과 설빛 오색 막걸리 빚기 체험이다. 또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선 셰프와 함께하는 만두 빚기 체험 등이 열린다.
워터월드에선 딱지치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 놀이와 함께 음악에 맞춰 즐기는 물 속 버블파티가 열린다. 스키장에선 새해 소망 작성 이벤트, 하이하우 포토타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명절 동안 리조트에서 특별한 휴식과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