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 '2025학년도 가족회사 초청 포럼' 개최

'2025학년도 가족회사 초청 포럼'.(한림성심대학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2025학년도 가족회사 초청 포럼'.(한림성심대학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한림성심대학교는 강원 춘천 세종호텔에서 '2025학년도 가족회사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그동안 산학협력에 적극 참여해 온 우수 가족회사와의 성과를 공유하고,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협력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 10년 가까이 '가족회사 한마당'이라는 명칭으로 이어온 대학의 대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포럼 형식으로 격상해 그 의미를 더했다.

포럼에는 한림성심대학교 문영식 총장, 교무위원 및 학과장을 비롯해 양숙희 강원도의회 의원, 고광만 춘천상공회의소 회장, 20개 우수 가족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포럼에서는 그동안 산학협력 활성화에 기여가 큰 우수 가족회사에 대한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됐다. 산학협력과 AI를 주제로 한 특강을 통해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대학과 기업이 함께 대응할 수 있는 협력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문영식 총장은 "이번 포럼은 단순한 교류 행사를 넘어, 대학과 기업 간 신뢰를 기반으로 한 실질적 협력 전략을 발굴하는 자리"라며 "우수 가족회사와 지속적이고 심화한 협력 관계를 통해 지역 산업과 대학이 함께 성장하는 산학협력 모델을 확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