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레고 운동회' 등 겨울 신규 즐길거리 대방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한정 신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레고 운동회는 레고랜드 호텔 1층과 2층에서 연이어 펼쳐지는 체험 활동형 이벤트로 스피드 레고탑 쌓기, 발양궁, 훌라후프 통과, 전통놀이 투호, 물병세우기 등 흥미로운 협동전 체험으로 구성된다.
레고 운동회는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며, 5세에서 13세까지의 어린이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 없이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레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숍’도 새로운 주제로 업그레이드됐다. ‘미니랜더 가족사진 만들기’를 주제로 2019년생부터 2022년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6회차 운영된다.
초등학생 어린이 맞춤 이벤트, ‘키즈 그라운드’도 역동적인 모습으로 단장한다. ‘맞춰봐, 카운트다운 릴레이 LEGO!’와 ‘멋진 로드카로 점수길을 달려보자!’ 두 가지 주제로 날마다 5회씩 운영된다. 레고 브릭과 신체 활동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창의력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를 몸과 머리를 모두 깨울 수 있다.
이 외에도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레고랜드 호텔 내 로비,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심지어 객실까지 비치된 레고 브릭들을 이용해 만든 모든 레고 작품들은 ‘빌드 콘테스트’에 제출할 수 있다.
이번 달의 주제는 ‘멋진 눈사람을 만들어주세요’로 매일 오후 7시까지 2층 접수처로 제출하면 우승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겨울 가족 여행의 즐거움이 호텔 곳곳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한 여러 가지를 마련한 만큼, 많은 분이 찾아와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