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올해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도약 위한 CS워크숍 개최
- 신관호 기자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 23일 대전보훈병원에서 '2025년 고객만족도 최우수 등급 도약을 위한 CS워크숍'을 열었다고 밝혔다. 공단은 올해 고객만족도 최우수등급 달성을 위해 준비한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에선 전국 6개 보훈병원의 고객만족부서장 등이 올해 보훈병원의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내년 고객만족 혁신 추진과제 발굴을 위한 논의에 나섰다.
특히 △올해 고객만족도 조사제도 변경 사항 설명 △고객 접점 모니터링 조사 △실시간 만족도 조사 등 자체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사항을 점검했다. 또 병원별로 △주차민원 개선 △AI 기반 고객만족서비스 확대 △예약시스템 개선 및 체감 대기시간 단축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신현석 공단 사업이사는 "향후 차세대 보훈병원 정보시스템(HIS)의 연내 구축을 통해 의료환경을 개선하고, 치과 파노라마 X-ray 분석 AI를 도입하는 등 대국민 서비스 혁신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kh881209@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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