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서 즐기는 '가을 액티비티 패키지' 선봬
- 이종재 기자

(홍천=뉴스1) 이종재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행 가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홍천 비발디파크 객실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가을 여행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폴 인 비발디(Fall in Vivaldi)'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8가지 다양한 액티비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객실 1박 △루지 월드, 하늘양떼목장 중 택1 이용권 △부대 시설 할인권 7종(오션월드·인피니티풀·조식 뷔페·곤돌라·K1 스피드·레전드 히어로즈·승마) △주중(일~목) 입실 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롭게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는 △펫보딩 2시간 이용권 △플레이그라운드 보호자 2인 무료입장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오텀 블룸(Autumn Bloom)' 패키지는 가을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시기에 맞춰 비발디파크에서의 숙박과 함께 '춘천의 가을 단풍 명소'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비발디파크 객실 1박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입장권(2인) △조식 뷔페 20% 할인(4인) △오션월드 40%(4인)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가을 여행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추가 10% 할인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까지 제공한다.
가을 여행 패키지 2종의 판매 및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가을 패키지 2종은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숙박은 물론 가을의 청취를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며 "비발디파크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