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2일 컬리서 초가을 라이브 이벤트…입장권 50% 할인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초가을 시즌을 맞아 컬리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레고랜드 파크 입장권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파크 입장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사용 가능하다. 또 호텔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랜드에서 준비한 특별한 아동용 망토를 증정한다.
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12만 원 상당의 레고랜드 익스클루시브 레고 제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증정한다.
가장 구매 금액이 높은 ‘구매왕’ 3명에게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 시작 전인 오전 11시부터 1000장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레고랜드 티켓을 오는 5일까지 동안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과의 협력을 확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