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이색적인 야경 관람' 나이트 투어 패키지 출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31일까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투어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는 여름휴가를 즐기는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낮보다 시원한 여름밤에 이색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직 레고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야경을 관람하며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레고랜드의 중심에 위치한 미니랜드는 수백만개의 레고 브릭으로 우리나라의 유명 랜드마크들이 구현된 구역이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조명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미니랜드를 자유롭게 산책하며 가족 미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온 가족이 함께 미니랜드 속에 숨겨진 퀴즈를 풀고 미션을 완료하면 투어 중 촬영한 사진 1장의 무료 인화 서비스 및 특별 제작된 레고랜드 액자 1개가 증정된다.
투어 참여는 전 연령대의 어린이 및 가족 모두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하 아동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다. 체크인 당일 또는 체크아웃 당일 중 1회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다.
또 나이트 투어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 숙박과 조식 뷔페, 특별 선물이 포함된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 판매는 30일까지, 투숙은 31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패키지 요금 및 예약 방법은 레고랜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