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결산‧손익목표 총력’…강원농협, 농축협 심사분석회의 개최
- 이종재 기자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농협 강원본부는 25일 건전 결산 및 손익 목표 총력 달성을 위한 ‘2025년 2분기 강원 농축협 심사분석회의’를 개최했다.
강원본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는 도내 농축협 기획상무 등 80여명이 참석해 올해 상반기 사업과 손익현황 점검을 통한 결산 전망 분석을 토대로 건전 결산 방안을 검토했다. 또 손익 개선을 위한 사업추진 방향 등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회의에서는 건전성 제고 및 손익구조 개선을 위한 ‘CLEAN 강원 연체감축 추진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올해 부동산 시장 동향과 대응 전략에 대한 특강도 함께 진행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상반기 건전 결산에 노력해 주신 농축협 임직원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여전히 쉽지 않은 경영 여건이지만 연도 말 건전 결산 및 손익목표 달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쌀 소비 촉진 운동의 하나로 강원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구내식당에서 ‘천원의 아침밥’을 운영하고 있다. 각계각층에서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운동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