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원예농협 하나로마트 28~29일 ‘하니원멜론 직판행사’

하니원멜론 직판행사 홍보물.(농협 강원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하니원멜론 직판행사 홍보물.(농협 강원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춘천원예농협과 춘천하니원멜론생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5년 하니원멜론 직판 행사’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춘천원예농협 하나로마트 야외 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춘천 지역 한정 생산되는 프리미엄 하니원멜론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하니원멜론(당도 15브릭스 이상)은 춘천원예농협 조합원이 직접 생산하고, 공동선별장에서 비파괴 당도 선별기를 통해 엄선된 최고 품질의 멜론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춘천원예농협의 특산물이다.

생산부터 선별, 판매까지 모든 과정이 춘천원예농협의 철저한 관리 아래 이루어지며, 소비자는 춘천원예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저렴한 가격, 좋은 품질의 하니원멜론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직판 행사에서는 하니원멜론 시식 행사, 멜론 무게 맞추기 게임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 특별 할인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 제공될 예정이다.

김순배 춘천원예농협 조합장은 “하니원멜론은 춘천원예농협 조합원들이 직접 정성껏 재배하고, 엄격한 선별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우리 농협의 자랑스러운 특산물”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하니원멜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신선하고 달콤한 멜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leej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