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장병 급식류 한자리에…강원조달청, ‘파트너십 데이’ 개최
- 이종재 기자

(춘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조달청은 20일 지역 내 조달 기업 판로지원의 일환으로 ‘국방 상용물자 공공 조달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했다.
강원중소벤처기업청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조달 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국방 상용물자로 계약된 조달 기업의 제품을 군 급식 관련 담당자에게 홍보하고 1:1 구매 상담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강원지역 국방 상용물자로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기업 중 20개 기업 50여명이 참석해 20여명의 군 급식 담당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직접 시식해 보는 식으로 진행됐다.
참가한 조달 기업들은 “군의 특성상 급식 담당자를 만나기 어려웠는데, 자사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준 조달청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원 강원조달청장은 “공공 조달 파트너십 데이를 통해 군과 조달 기업 간 실질적 협력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특히 군 장병들에게 지급될 군 급식류에 대한 강원지역 군부대 담당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제품 구매를 협조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