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사이버 군민' 신규가입자 대상 상품권 이벤트
- 김동규 기자

(고창=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고창군은 오는 12월 14일까지 '사이버 군민'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쿨(Cool)한 겨울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사이버군민 제도를 홍보하고, 고창군과 다양한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관계 인구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신규 가입자 중 총 100명을 무작위 추첨해 5명에게는 고창마켓 3만 원 상품권, 95명에게는 고창마켓 1만 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가입만 해도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는 방식이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사이버군민이 되면 고창지역 50개소의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의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군정소식 제공, 지역 정보 교류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심덕섭 군수는 "사이버 고창군민 가입을 통해 고창군의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접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지역 방문으로 이어지고, 관계 인구를 확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정책과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분이 고창군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