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JB학원연합’ 출시
- 임충식 기자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학원연합회는 학원운영 통합솔루션 ‘JB학원연합’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JB학원연합'은 전북학원연합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마트러닝코리아와 함께 개발한 서비스로,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회원 학원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학원운영 통합솔루션이다.
핵심기능으로는 △출석, 알림장, 교육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매달 청구를 자동으로 해주는 자동청구기능 △현장에서 납부한 교육비를 PC와 카드단말기 연결을 통해 자동관리하는 스마트포스 △학생들에게 출제한 문제를 풀이 후 답을 입력하면 채점과 함께 결과를 곧바로 제공해주는 자동채점서비스 등이다.
손경호 회장은 “이번에 출시한 ‘JB학원연합’은 전북학원연합회 전용 학원운영 통합솔루션으로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학원장들이 수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될 것이다”면서 “더 나아가 전북학원연합회 학원들이 타지역과 다른 차별화된 교육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북학원연합회는 이번 ‘JB학원연합’ 출시에 맞춰 스마트포스에 가입하는 원장들에게 문자 (1000건) 무료쿠폰 증정, 앱을 통해 온라인 결제하는 학부모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94chu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