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태인컨트리클럽, 희망나눔 성금 5천만원 기탁

전북 정읍시 태인컨트리클럽(대표 고환승)이 '2021 희망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 뉴스1
전북 정읍시 태인컨트리클럽(대표 고환승)이 '2021 희망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 뉴스1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정읍시 태인컨트리클럽(회장 김경곤·대표 고환승)이 '2021 희망 나눔캠페인'에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은 12월1일부터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해 기업체, 기관·단체, 개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15일 기탁식에는 유진섭 정읍시장, 고환승 태인컨트리클럽 대표이사,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다.

고환승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나눔캠페인에 동참해주신 태인컨트리클럽 관계자들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따뜻한 성금을 통해 정읍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주신 태인 컨트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태인컨트리클럽 김경곤 회장은 코로나 초기인 지난 3월에도 대구지역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정읍쌍화차를 구입해 대구시에 기부한 바 있다.

jc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