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암산 오토캠핑장' 내달 8일 임시 개장
10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50% 할인 행사
- 김재수 기자
(군산=뉴스1) 김재수 기자 = 전북 군산시는 옥산면 청암산 오토캠핑장을 다음 달 8일 임시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옥산면 우동제 일원에 위치한 청암산 오토캠핑장은 2만8150㎡ 부지에 오토캠핑 사이트 24개, 캐라반 사이트 5개, 캐빈 사이트 2개와 일반야영장 사이트 60개, 취사동, 관리동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고라, 바닥분수, 잔디광장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시는 이달 말 공사를 마무리 하고 민간전문 위탁경영에 앞서 12월 말까지 직영 운영하면서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오토캠핑장 홍보를 위해 군산 월명동 근대역사박물관 일원에서 열리는 군산의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 개막에 맞춰 다음 달 2∼4일까지 대한캠핑협회 회원 100여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오토캠핑장은 임시개장 기간 동안 50% 할인된 금액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25일부터 군산시 관광진흥과와 캠핑장 관리사무소에서 유선으로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예약과 운영에 관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암산 오토캠핑장은 근대문화유산 역사벨트와 은파관광지, 인근 청암산 구불길과도 연계해 체류형 관광 상품으로 가족들과 캠핑을 즐기면서 다양한 지역 문화·역사를 탐방할 수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개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군산시청 관광진흥과 (063)454-3353.
kjs67@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