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복근무자 여러분, 폭싹 속았수다"…제주호국원 감사 캠페인
- 홍수영 기자

(제주=뉴스1) 홍수영 기자 = 국립제주호국원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제복근무자 여러분! 폭싹 속았수다'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립제주호국원은 26일 제주소방서와 제주지방해양경찰청을 방문, 감사의 커피와 간식을 배달했다고 밝혔다.
제주 소방관 150명과 해양경찰관 150명을 위한 음료 300인분을 제공했으며, 대한적십자사제주도지사도 동참해 쿠키 300인분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국민 감사 메시지 전달, 국립제주호국원 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 기념사진 촬영 등도 진행됐다.
국립제주호국원 관계자는 "언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관, 해경분들에게 국민을 대신해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말했다.
gw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