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천국’ 제주서 전기차 렌트하고 할인도 받자
제주패스렌터카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2017 오픈 프로모션
전기차 이용시 충전비용 무료에 5000원 추가할인혜택까지
- 고경호 기자
(제주=뉴스1) 고경호 기자 = 온라인 제주지역 렌터카 가격 비교사이트인 ㈜제주비앤에프(대표 윤형준)의 ‘제주패스렌트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2017’ 개막을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전기차 렌터카 관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IEVE)는 2014년부터 제주도에서 매년 열리는 연례행사로 전기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의 흐름과 신기술을 엿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전기자동차 정보 공유의 장이다.
도내 50여 개 제주렌터카 업체(1만2000여 대 차량 보유)와 제휴를 맺고 제주도 전기차렌터카 보급에 앞장서고 있는 제주패스렌트카(www.jejupassrent.com)가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를 포함한 준중형차종 대여고객(단 자유 및 할인요금제를 이용해 72시간 이상 차량 대여 시)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오는 16일부터 4월30일 사이 단기 렌터카를 이용해 제주도여행을 계획하는 이는 할인코드이용 기간 결제 시 프로모션코드(ELECTRIC4TH) 입력만으로 5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게 된다.
또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 한해 충전 비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윤형준 제주비앤에프 대표는 “탄소 없는 섬(Carbon Free Island)을 지향하는 제주에서 IEVE와 같은 행사가 던지는 메시지는 분명하다”며 “연간 1000만명이상의 관광객이 이용하는 제주도 렌터카 산업의 미래 역시 전기자동차에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제주도 전기차렌터카 보급과 대중화에 힘쓰겠다”고 프로모션 기획 의도를 전했다.
한편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2017은 ‘전기차의 미래, 그리고 친환경 혁명’을 주제로 제주 여미지 식물원과 중문관광단지를 중심으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개최될 예정이다.
uni0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