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앤코, 리워드 게임 터치포인트 출시

게임도 즐기고 커피 값도 버는 모바일 앱이 출시된다.
인천소재 모바일 게임업체인 티피앤코는 18일 구글 스토어를 통해 리워드 게임(광고를 보고 보상을 받는) 터치포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티피엔코가 개발한 리워드 게임은 `틀린그림찾기`, `어딜지워?` 등 두 가지다.
`틀린그림찾기`는 게임의 기본 틀을 크게 벗어나지 않았지만 기존 방식보다 빠르게 찾아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해 사용자들로 하여금 흥미를 잃지 않도록 했다.
`어딜지워?`는 주어진 시간 속 화면에서 변화하는 것들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잠시도 눈을 땔 수 없다.
티피엔코 채수남 대표는 "두 게임 모두 광고 이미지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중복플레이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특히 광고업체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이벤트 프로모션과 신상품 홍보 등 마케팅측면에서도 유리하다"고 말했다.
또한 "공익성을 실천 하기위해 하프티켓(www.halfticket.net)과 무료광고 제휴를 맺어 상품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폭넓은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 고 덧붙였다.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만들어진 터치포인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jsn02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