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당근과 친해져요"…과천시, 어린이 대상 '무지개캠프'
- 유재규 기자

(과천=뉴스1) 유재규 기자 = 경기 과천시가 아동의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길러주기 위한 프로그램 '무지개캠프'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나 좋아하니, 당근'을 주제로 열린 프로그램은 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등록된 어린이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매년 열리는 프로그램은 해마다 다양한 주제로 이뤄진다. 올해는 평소 아동이 채소를 기피한다는 점에 친숙함을 높이고자 당근으로 선정했다.
프로그램은 △당근 탑 쌓기 △당근 키링 만들기 △당근 색종이 모형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경기 연성대 식품영양학과 재학생들이 지원했다.
ko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