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제2순환고속도 운수터널서 트럭 간 추돌…터널 전면 통제

 사고 현장.(한국도로공사 ROADPLUS CCTV 캡쳐. 재판매 및 DB 금지)/뉴스1
사고 현장.(한국도로공사 ROADPLUS CCTV 캡쳐. 재판매 및 DB 금지)/뉴스1

(남양주=뉴스1) 양희문 기자 = 22일 오전 11시 6분께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화도방향 운수터널 내에서 15톤 트럭이 고장으로 멈춰 선 트럭 후미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2명이 경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또 사고 수습을 위해 화도방향 터널이 전면 통제되며 극심한 정체를 빚고 있다.

남양주시는 재난문자를 통해 "사고로 토로가 통제 중이니 우회 도로를 이용해 달라"고 안내했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yhm95@news1.kr